내돈내산 리뷰

(송리단길 맛집) 석촌호수 도넛맛집 노티드 도넛츠

lilly_11 2021. 2. 12. 09: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디저트를 너어무나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최근 친구랑 석촌호수길에 방문한 겸 핫한 노티드가 있어 방문 하였습니다.

지금부터 석촌호수점 노티드에 대해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석촌호수 송리단길에 위치하고 있는 노티드 입니다.  송리단길 입구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아주 쉽습니다.

사실 작년 11월인가 송리단길에 생겼는데 이제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노티드는 어느지점을 가도  늘 줄이 너무 길어서 줄스는 것에 쉽게 지치는 저는 구매를 맨날 못했는데

이번 휴가기간을 맞아 여유롭게 친구와 약속이 있는 날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노티드를 맛볼 수 있을가요?

설레는 마음으로 입구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평일 낮인데도 여전히 사람 많아 줄이 긴 노티드입니다. 

그래도 이번에는 생각보다 줄이 짧아 참고 기다리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친구와 줄을 슨 지 한 10분 정도  만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너무 러블리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들 핑크 노랑 등의 파스텔톤으로 이루어져 있고 특히 일러스트가 너무 예쁩니다. 귀여운 곰돌이가 예쁜 일러스트로 곳곳에 꾸며져 있습니다.

 

 

이날 매장 안에서 먹는 사람들의 수는 적었습니다. 저처럼 주로 포장만 해가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노티드는 도넛 외에도 다른 빵들이 많은데 다른 빵들도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그래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서 나오는 메인 도넛들.

도넛도 종류가 많았습니다.

제일 인기 있고 시그니처 도넛인 우유 크림 도넛이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우유 크림이 꽉 차 있습니다.

 

 

맛의종류는 지점마다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제가 간 석촌호수점에는 바닐라, 딸기 크림, 얼그레이, 누텔라, 카야 버터 등 여러 가지 맛의 도넛들이 있었습니다. 

저는 크리미 한 맛을 좋아해서 얼그레이와 카야 버터 바닐라 우유 크림 이렇게 4가지의 도넛을 선택했습니다.

 

 

일단 노티드는 크림을 안 아끼는 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 도넛 안에 크림도 진짜 많이 들어 있고 또 도넛츠 빵이 너무 맛있습니다. 비유하자면 약간 옛날 꽈배기 같은 식감의 도넛였습니다. 설탕도 발라져 있습니다. 

너무 맛있었는데 리뷰하다 보니 또 먹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노티드는 4개 이상 구매하시면  네모난 상자의 패키지에 담아줍니다.

핑크와 노랑의 패키지로 되어있는데 이것 또한 사랑스러워서 시선강탈입니다.

 

 

혹시 송리단길에서 데이트를 하시거나 약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노티드 지나치시지 마시고 꼭 사가시길 바랍니다.

저는 재구매 의사 있어 또 이 길을 지나가게 되면 꼭 재 방문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