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리뷰

(뚜레쥬르X나난) 뚜레쥬르케이크와 나난리스로 크리스마스 보내기

lilly_11 2020. 12. 22. 14:45
반응형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다들 준비가 되었습니까?

올해는 코로나가 너무 심해서 5인이상모임금지령도 나오고 꼼짝 말고 집콕을 해야 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그래서인지 올해는 홈파티나 크리스마스 홈데코에 더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더욱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저희집 역시 그렇습니다.

그래서 저희 집도 부랴부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먼저 예약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뚜레쥬르에서 크리스마스이브날 픽업으로 예약을 해놓았습니다. 이렇게 일찍 예약한 이유는 바로 뚜레쥬르와 나난 작가님의 콜라보! 소식을 인스타로 미리 봤습니다.

생각난 김에 얼른 방문했습니다. 콜라보 케이크는 나난 X초코 얼그레이 노르웨이 숲과 나난 X바닐라 위시 리스 요 두 가지 중 고민하다가 바닐라 위시 리스 케이크를 골랐습니다. 바닐라빈과 산딸기 퓌레가 어우러져 있다는데 상큼하고 너무 맛있을 것 같습니다.

예약을 하고 난 뒤 결제를 먼저 하려고 보니 리스 작품도 판매를 하더라고요. 요게 나난 X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리스입니다.

너무 예뻐서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좋았던 게 뚜레쥬르 케이크를 구매하시는 분께는 나난 작가님의 크리스마스리스을 20000>7700원으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평소 나난작가님의 그림 작품을 너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예쁩니다.

 

 

짜잔 너무 예쁩니다. 요건 집에 와서 설치하고 난 뒤의 모습입니다. 

 

 

각 점포당 수량이 적게 들어와 있다고 사장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첫 고객이라고 하시네요! 수량 많이 있을 때 얼른얼른 가보시길 바랍니다.

 

 

 리스에는 이렇게 장식할 수 있는 조명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건전지도 따로 안 사도 되게 들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명은 와이어 조명으로 쉽게 걸 수 있습니다. 초보인 저도 쉽게 걸 수 있었습니다.

 

 

요렇게 불을 켜면 작은 전구들에 빛이 납니다. 꼬마전구라 작아서 더 귀엽고 낮에도 전구가 크지 않아서 불을 켜지 않았을 때에도 너무 예쁜것 같습니다.

 

 

저희 집은 요렇게 벽난로 장식장 위에 크리스마스 리스를 두었습니다. 올해 트리를 살까 하다가 자리 차지를 많이 할 것 같고 보관이 힘들 것 같아 안 구매했는데 나난 리스만으로도 충분히 크리스마스 데코가 된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너무 예쁘고 인테리가 완성 되었습니다. 나난리스는 콜라보 한정판이라고 하니 이 글을 보시고 관심 있으신 분은 얼른 각까운 점포로 가보시길 바랍니다. 나난 작가님과 콜라보로 나온 케이크로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지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하고 있는 사이트로 접속 하시면 여러가지 예쁜 케이크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