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기펠 스마트 플러스 로봇청소기 내돈내산리뷰 (JORC03S-K1)

반응형

기펠  스마트 플러스 로봇청소기(내돈내산)

결혼 후 생각보다 청소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수가 그렇듯 깨끗한 집에서 쉬어줘야 휴식을 제대로 취하는 기분이기 때문이죠. 그래도 청소는 늘 힘드니 기계의 도움을 빌리면 더 좋겟죠?

 

그래서 저에게도 드디어 로봇청소기가  생겼습니다!!!!!!!!!!!!!! 진짜 너무너무 좋아요 모두 소리 질러!!!!!!

기쁜 마음 감추고 언박싱 부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펠] 스마트 플러스(SMART+) 로봇 청소기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청소 방식 - 흡입+ 걸레 겸용

충전방식 - 도킹스테이션

소비전력 - 15w

사용시간 - 1시간 30분

센서 - 장애물 감지, 추락방지 외 3건

세척 - 필터 세척 가능

기타 구성 - 사이드 브러시

충전 알림 - 충전 표시등(LED)

리모컨 - 있음

다중 필터 - 2중 필터

무게 - 3kg

필터 - 메쉬 필터, 헤파필터

전압 - 12V

충전시간 - 4시간 

패드 - 물걸레 패드

제품 크기 - 33x33x7.6cm

먼지통 - 불투명, 분리형

 

기펠 로봇청소기 색상은 화이트에 베이지 컬러가 들어갔어요. 생각보다 깔끔하고요 저희 집 인테리어와도 조화롭게 어울려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자세한 구성 사진입니다. 물걸레와 솔, 리모컨과 충전기, 로봇청소기 본체입니다.

솔과 걸레의 경우 잃어버리거나 손상되었을 때를 대비해서 추가로 더 들어 있습니다. 

 

동글동글 귀여운 디자인입니다. 바닥에 물걸레를 같이 붙여주면 먼지와 머리카락 등을 쓸어주면서 동시에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멀티로 청소를 해주다니 정말 좋은 세상이 지유, 제가 한번 돌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모컨입니다. 지그재그 모드 일자 모드 자동모드 등 여러 가지 버튼이 있습니다.  저는 지그재그 모드로 작동시켜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얼마나 청소를 하겠어?라고 얕보다간 깜짝 놀라게 됩니다. 장애물의 경우 센서가 있어 의자 다리나 벽과 막혀있는 가구에는 청소기가 다가가지 않더라고요. 뒤로 다시 돌아가거나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하고 카펫의 경우 높이가 살짝 있지만 아주 잘 넘어갑니다.

은근 똑또기 효자 같은 녀석입니다. 스마트해요 역시

 

물걸레도 되지요. 물걸레는 뒷면에 요렇게 아래에 찍찍이가 있는 부분에 붙여주시면 됩니다. 뭐 사람이 하는 게 최고 지겠지만은 대청소가 아닌 평일에는 간단한 청소로 요놈만 돌려주시면 깨끗한 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진짜 우리 집 효자입니다. 그래서 이름도 붙여줬습니다. 효돌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반응형